유방갑상선클리닉 통합암클리닉 비타민클리닉   로그인  |  회원가입
통합암클리닉 미슬토 면역치료란? 2014.10.08
암환자에게 많이 시행되는 미슬토 면역치료란 어떤 치료인가요?
미슬토면역치료란 다음과 같습니다.

미슬토면역치료란 미슬토(겨우살이)추출물을 체내에 주입하여 항암면역력을 증강시키는 치료입니다.

현재 이 요법은 유럽지역(독일, 영국 등)을 중심으로 발전되어온 암치료방법입니다.

미슬토치료의 효과는

1. 모든 암의 수술 전후 암의 재발을 억제해주며, 전이를 최대한 억제해 줍니다.

2. 항암제, 방사선치료와 병행투여시 항암제나 방사선치료의 부작용을 줄여주며, 몸을 빠르게 회복해 줍니다.

3. 수술이 불가능한 경우 면역요법 단독으로 치유력을 극대화애 수명을 연장하고 고틍을 줄여주며, 삶의 질을 높여줍니다.

4. 말기암의 경우 체온을 높여주며, 고통감소, 식욕증진, 수면의 활성화로 삶의 질을 높이고 수명을 연장합니다.

미슬토는 1,700가지 성분을 가지고 있으며 이중 항암면역강화 작용을 일으키는 중요한 물질은 미슬토 렉틴과 비스코 톡신이라고 하는 물질로서 이 성분들은 소화기 효소에 쉽게 분해가 되기 때문에 주사요법으로만 효과를 발휘할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판매되는 미슬토치료제는 헬릭소와 아브노바비스쿰이라는 제제가 있으며, 저희 새하나의원에서는 헬릭소를 사용하여 좋은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이전글      항암치료 후 탈모가 심해요?
다음글      새하나의원의 항암치료는 어떻게 하나요?
 
1 암과의 전쟁! 고통을 이기는 방법 새하나의원 2014-10-22
2 암으로 인한 통증조절은 어떻게 하나요? 새하나의원 2014-10-13
3 새하나의원의 항암치료는 어떻게 하나요? 새하나의원 2014-10-08
4 미슬토 면역치료란? 새하나의원 2014-10-08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

전화번호

  -    -  



내용